본문 바로가기

일상 노트/소소한 일상

판교, '논현동 부자떡볶이' 가성비 좋은 즉석 떡볶이

떡볶이는 누구나 좋아하는 음식임에 틀림이 없습니다만, 최근 즉석떡볶이 열풍으로 인하여 굉장히 가격이 비싸졌습니다. 2인분만 시켜도 거의 ₩15,000에 육박하기도 하죠.

오늘 소개하려는 이곳은 판교치곤 굉장히 가성비가 좋은 즉석 떡볶이 집 입니다.

 

논현동 부자떡볶이

 

 

삼환 하이펙스 A동 지하 1층 구석에 있으니 잘 찾아가야 합니다.

  • 판교에서 그나마 저렴. (2인분 ₩11,000)
  • 생맥주 판매 (낮술 가능).
  • 약간 매운거 못먹는사람이 먹으면 어려울 정도의 맵기.
  • 야끼 만두 토핑이 맛있음.
  • 라면스프에 짜파게티를 넣은것과 같은 느낌의 맛.
  • 자리가 넉넉하지 않아, 재수없으면 대기를 해야함.

메뉴판.

메뉴판인데요. 판교치곤 그나마 저렴한 가격입니다. 사리추가를 첫 주문시 해야된다는 점 숙지하도록 합시다. 

그리고 낮술이 가능하니 떡맥을 낮에 즐기도록 합시다.

매장 정면.

생각보다 꽤 구석에 위치하고 있으니 잘 찾도록 합시다.

논현이 본점이래네요.
떡맥 어필 중.

생맥을 어필중인 떡볶이 집입니다. 아쉽게도 제가 방문했을땐 생맥을 주문할 수 없는 상황이었네요.

작은 매장.

매장이 좀 작습니다. 그래서 좀 타이트하게 앉을 필요도 있습니다. 그리고 저기 시계밑에 그림이 있는데요. 김정은이 있어서 깜짝 놀랐네요.

 

음식

2인분.

대충 익혀서 나오니까 이 상태에서 좀만 끓여서 먹으면 됩니다. 계란 반조각 2개와 야끼만두 네개, 그리고 쫄면, 라면사리가 기본으로 들어있습니다.

대충 이런 비주얼.

대식가들에게는 좀 양이 적을 수 있으니 주의합시다.

맛은.. 이것은 마치.. 라면 스프로 끓인 떡볶이와 짜파게티를 섞은 느낌입니다. 약간 짜장의 향이 나는데요. 뭐 비법을 제가 모르니 장담은 못하겠습니다.

 

마치며

사실 엄청나게 맛있진 않습니다만, 판교치고 가격이 저렴해서 한 두 번정도는 생각날것 같습니다.

논현동 부자떡볶이 판교점 재방문의사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