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노트/소소한 일상

"판교 우리 재활의학과" 정형외과 추천

판교는 직장인들의 도시이니 만큼 오피스 건물이 많은데요. 오피스건물이 처음 들어서면 가장 먼저 생기는 인프라가 바로 은행과 병원입니다.

안타깝게도 저 개인적으로는 판교에 많은 정형외과에 방문해봤지만 만족스런 곳이 없었는데요. 생각보다 정답은 가까이 있었습니다. 바로 판교 테크노벨리에 위치한 "판교 우리 재활의학과" 입니다.

 

판교 우리 재활의학과

유스페이스1 A동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유스페이스 주차 가능합니다.

문 앞.

이렇게 생긴곳을 찾아가시면 됩니다. 정문 엘레베이터 바로 앞쪽에 있으니 찾긴 쉬울거에요.

 

재활의학과? 추천 이유?

요약하면, 원장님을 비롯한 모든 직원분들이 친절하며, 원장님이 위트가 있으시고 진료를 잘 봐주십니다. 무엇보다도, 제가 몇년동안 느꼈던 무릎 통증을 없애주셨네요.

제가 몇년 전 다리를 삐끗해서 무릎 통증이 고질적으로 있었는데요. 타 정형외과에서 엑스레이도 찍고, MRI까지 찍었으나 원인을 찾지 못했었습니다. 그래서 찾은곳이 이 곳입니다.

사실 "재활의학과"라는 타이틀때문에 "여기 가도 되나?" 싶었는데요. 물론 물리치료 등을 주로 하는것 같긴 합니다. 다만 원장님께서 정형외과도 잘 봐주시니 그닥 걱정 안하고 걍 가면 됩니다.

MRI로도 원인을 못찾은 저의 무릎에 대해 이리저리 만져보시더니 정확한 진단을 내려주셨고요. 유머와 위트까지 겸비하신 원장님께서 친절히 안내해주셨습니다.

저는 충격파치료와 레이저치료를 병행했는데요. 치료사분도 매우 친절하십니다. 

 

마치며

무릎에 통증이 없어졌다고 원장님께 말씀드렸더니 "그럼 홍보좀 잘 해주세요."라고 우스게 소리로 말씀하시더군요. 사실 우스게 소리가 아닙니다. 제 몇년동안 아프던 제 다리가 나았으니 당연히 은혜를 갚아야겠습니다.

물론 제 블로그의 영향력은 무척 미미합니다만, 제가 할수있는게 이것밖에없네요.

판교 우리 재활의학과 재방문의사 있습니다.